사회 공헌
피자앤컴퍼니는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함께라서 더 따뜻했던 순간
피자앤컴퍼니의 나눔 이야기
피자앤컴퍼니는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기 위해
2020년부터 다양한 지역 단체 및 복지재단과 협력하여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에 꾸준히 참여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피자 나눔 활동’은 2022년 7월,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반올림피자 사업지원센터 내 R&D 센터 설립을 계기로 본격화되었습니다.
현재는 임직원 및 가맹점 교육 프로그램과 연계하여
인근 지역 복지단체에 정성껏 만든 피자를 정기적으로 나누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작은 나눔에서 시작된 큰 위로
실천하는 피자앤컴퍼니
또한, 피자앤컴퍼니는 2020년 코로나19 확산, 2022년 동해 산불, 2025년 경북 산불 등 각종 재난 발생 시마다 인근 가맹점주님들과 자발적으로 협력하여, 피해 지역의 사회복지기관 및 주민들을 대상으로 피자 나눔 활동을 지속해왔습니다.
이러한 활동은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에 따뜻한 위로와 연대의 마음을 전하는 실천형 사회공헌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맛과 가치를 연결하다, 지역농산물의 새로운 가능성
지난 2024년 11월, 피자앤컴퍼니는 전라남도 영암군과 상생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하고
지역 특산물인 ‘영암 무화과’를 활용한 신메뉴 ‘영암 무화과 고르곤졸라 피자’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영암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 진작 캠페인과 연계한 지역경제 활성화도 기여하며 지방자치단체와의 지속가능한 상생 모델을 제시하였습니다.
